레드와인

가끔 레드와인를 마시면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수십 개의 연구를 검토한 결과, 하루에 한두 잔을 마시는 남성은 발기부전 위험이 낮은 반면 여성은 성욕을 더 즐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레드와인에 들어 있는 식물 화합물이 혈류를 개선하고,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며, 성 기관을 자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수집된 증거는 레드와인가 적당히 섭취될 경우 발기부전 환자에게 잠재적으로 이로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구원들은 이달 초 임상 의학 저널에 발표된 리뷰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그들은 폴리페놀을 포도주의 성 증진 효과의 원동력으로 강조했습니다.

이 화합물은 과일, 야채, 허브, 향신료, 차, 다크 초콜릿 그리고 레드와인과 같은 식물성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플라보노이드는 폴리페놀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것들은 레드와인뿐만 아니라 사과, 양파, 다크 초콜릿, 그리고 레드 양배추에서 발견되는 것들입니다.

폴리페놀은 또한 몸에서 산화를 막는 화합물인 산화 방지제로 작용합니다. 산화는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라고 불리는 불안정한 화학물질을 생성합니다.

그러므로, 산화 방지제는 심장병과 특정 암과 같은 몇 가지 상태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리뷰 저자들은 ‘레드와인에 존재하는 폴리페놀의 항산화 특성이 생식 시스템에 이로운 것으로 보인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발기부전의 경우 – 발기를 유지할 수 없는 – 레드와인 폴리페놀의 항산화 특성은 혈관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음경으로의 혈류 증가를 의미합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레드와인가 남성의 생식력뿐만 아니라 성욕의 주요한 원동력인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연구팀은 1993년과 2022년 사이에 다양한 연령대와 인구 통계의 남녀 모두를 대상으로 수행된 수십 건의 연구를 검토했습니다. 많은 주제들은 산화 스트레스, 혈관 건강, 심장 건강, 호르몬 균형, 그리고 테스토스테론 수준에 대한 건강 영향을 포함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레드와인을 맥주를 포함한 다른 알코올 음료와 비교하여 레드와인이 성 건강에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성들을 위해, 그 검토팀은 이탈리아의 거의 800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를 지적했습니다. 그 결과, 레드와인를 적당히 마신 여성들이 하루에 와인이나 다른 알코올 음료를 한 잔 미만 마신 여성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성욕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성적 기능의 지표인 질 윤활의 증가를 발견했습니다.

이 리뷰는 적당한 음주가 성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전의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2016년 하버드 대학과 영국 이스트 앵글리아 대학 연구원들의 한 연구는 40년 동안 50,000명의 건강한 중년 남성들을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몇몇 감귤류 과일과 베리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레드와인 한 잔을 즐기는 남성들이 발기부전에 걸릴 확률이 9-11%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성 의학 저널의 한 연구는 레드와인를 규칙적으로 많이 섭취한 여성들이 술을 마시지 않은 여성들보다 더 많은 성욕과 더 강한 성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연구는 레드와인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켜 욕구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지난 1월 세계보건기구(WHO)가 어떤 양의 술도 안전하지 않다고 경고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미국인을 위한 식사 지침은 남성의 경우 두 잔 이하, 여성의 경우 한 잔 이하로 알코올 섭취를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연구원들은 폴리페놀이 성적 기능에 미치는 더 구체적인 영향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경고했습니다.

Spread the love